>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진심으로 말하는 것을 신 이시여, 친애하는 친구"
2021-05-11 14:21:49
김가은 <> 조회수 11
182.212.206.188

진심으로 말하는 것을 신 이시여, 친애하는 친구"라고 Mozart는 흥분하여 대답했습니다. 샵인샵 배달창업 “적어도, 우리는 어린 아이와 함께 살면서 고귀한 여주인 Musica의 용감한 추종자가되기를 바랍니다.”

"아멘! 그렇게되기를 바랍니다.” 샵인샵 창업 Adlgasser가 부회장의 손을 진심으로 흔들면서 말했다.

팔짱을 끼고 두 사람은 계속해서 태양 광선으로 반대편에서 새로 온 작은 세계 시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하늘이 모두 불타 오르고 이웃 Untersberg 배달 샵인샵 의 우뚝 솟은 봉우리 가 수혈 될 때까지 황금빛 영광.

Adlgasser는 "아름다운 저녁"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달창업 "그러나 내가 잘못하지 않으면 더 아름다운 날이 뒤따를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아들 모차르트와 놀라운 아이를 주셨습니다. 그가 천재의 빛으로 온 세상을 가득 채우길 바랍니다.”

모차르트 신부는“예, 그렇게 희망하되 전능하신 분의 도움을 신뢰합시다. "내 힘에있는 한 모든 일이 이루어져야이 아이가 훌륭한 예술가가 될 것입니다."


상호 : 왕릉펜션(민박) | 대표 : 정봉영 |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왕릉로106번길 6 (금곡리) (견훤왕릉 근처) | 전화번호 : 010-2687-9551
COPYRIGHT (C) 왕릉펜션(민박).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