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의 이름은 도란입니다. 그는 다소 조용하고 수줍
2021-06-18 15:33:52
박민경 <> 조회수 5
182.212.206.188

“나-나-”그는 거절하려했지만 그녀는 갑자기 그녀의 눈에 호소하며 그를 올려다 보며“어-나는 기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Grosvenor Street 200에 살고 있습니다. 화요일 4시에 말할까요?"

"감사합니다."

"잊을 수 없겠죠?" 다시 그를 올려다 보았다. “그렇다면 너무 아파하고 실망 할 것입니다.”

50 세가 넘었지만 도란 대령은 마치 17 세인 것처럼 얼굴이 붉어졌습니다. 그는 실제로 묵시적인 칭찬에 얼굴이 타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 잘 생기고 매력적인 여성이 폭행당한 노인 병사에게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이 얼마나 놀랍습니까? 무엇 않았다 그녀는 그를 볼 수?

* * * * * *

여동생의 내실 문을 열면서 줄리아가 말했다. “그래서 아직 잠자리에 들지 않았습니다! 너무 기뻐요. 당신에게 할 말이 있는데 당신이 저를 도와 주셨으면합니다.”

[17 페이지]

"네"Barre 부인이 나른하게 책을 내려 놓고 동의했습니다. “여자애들은 밖에 있고 Tom은 집에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또 돈이라면 정말 할 수 없어요 ——”

“오늘 밤 Suttons에서 한 남자를 만났어요.”그녀의 여동생이 깨어났다.

레이디 바레가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나는 그와 결혼 할 생각입니다."

"좋은 은혜, Julia——"

"예; 그는 아내를 찾고 있습니다. Sutton 소령은 Maudie에게 말했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그리고 저는 남편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중년의 부유하고 훌륭한 가족, 즉 군대의 대령으로 막 은퇴했으며 엄청난 저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아일랜드에 훌륭한 재산과 성을 가지고 있으며 넓은 세상에서 하나의 관계가 아닙니다!”

“사랑하는,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는 누구입니까?”

“그의 이름은 도란입니다. 그는 다소 조용하고 수줍어합니다.자동차보험료계산기 화요일에 여기 차에 그를 초대했습니다. 약혼하지 않았 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나는 – 그렇다, Lovells에게; 그러나 나는 확실히 집에 머물면서 당신의 잡기를 볼 것입니다.”

“예, 결혼 할 때입니다. 솔직히 도란 대령이 나에게 환상을 가져 왔다고 믿습니다. 그는 내가 그랬을 때 떠났고, 마치 내가 소중하고 깨지기 쉬운 것처럼 나를 택시에 태웠다. 치아보험비교사이트그는 나에게 호랑이 발톱을 제안했습니다.”

"도대체 무엇입니까?"

"물론 목걸이를 만들려면."


상호 : 왕릉펜션(민박) | 대표 : 정봉영 |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왕릉로106번길 6 (금곡리) (견훤왕릉 근처) | 전화번호 : 010-2687-9551
COPYRIGHT (C) 왕릉펜션(민박). ALL RIGHTS RESERVED.